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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/iOS] 오류 해결: AppAuth.framework does not contain bitcode.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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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ull Message는 아래와 같습니다.
error build: '/Users/***/Library/Developer/Xcode/DerivedData/Unity-iPhone-***/Build/Products/ReleaseForRunning-iphoneos/AppAuth/AppAuth.framework/AppAuth(OIDAuthorizationService.o)' does not contain bitcode. You must rebuild it with bitcode enabled (Xcode setting ENABLE_BITCODE), obtain an updated library from the vendor, or disable bitcode for this target. file '/Users/***/Library/Developer/Xcode/DerivedData/Unity-iPhone-***/Build/Products/ReleaseForRunning-iphoneos/AppAuth/AppAuth.framework/AppAuth' for architecture arm64 |
Unity Firsebase SDK를 사용하는 프로젝트에서, XCode 14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한 경우 새롭게 발생하는 문제로 보입니다.
이 경우, XCode 프로젝트에서 Enable Bitcode 를 No로 바꾸어주면 문제가 해결됩니다.
그리고 TARGETS 에서도 위 작업을 동일하게 수행해주세요.
위와 같이 설정을 끝낸 후 다시 빌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
만약 이렇게 바꾸어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, Unity에서 Clean Build 후 위 과정을 다시 시도해보세요!
아래는 해당 문제에 대한 github issue 링크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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