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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학적 접근
[Unity 3D] Zoom Out시 오브젝트가 회색으로 보이는 현상 해결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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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음 프로젝트를 생성하여 게임 오브젝트들을 배치할 때, 아래와 같이 줌 아웃을 하면 오브젝트가 회색으로 보이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줌 인을 하면 잘 보이는데, 줌 아웃을 할 수록 회색으로 보입니다.
실제로 빌드해보면 문제는 없지만, 개발하는 과정에 굉장히 불편하고 신경쓰입니다.
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.
상단 메뉴에서 Windows > Rendering > Lighting 으로 이동합니다.
그리고 Environment > Other Settings 에서 Fog 옵션을 꺼줍니다.
이렇게 하고 나면, 줌 아웃시 오브젝트가 회색으로 보이는 문제가 사라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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